리뷰냥이 박문식

[돈많은 백수] 소액투자 추천! 저가로 시작하는 직장인, 취준생, 대학생, 주부 투자! P2P 렌딧 본문

재테크

[돈많은 백수] 소액투자 추천! 저가로 시작하는 직장인, 취준생, 대학생, 주부 투자! P2P 렌딧

리뷰냥이박문식 2021. 1. 14. 00:50

요즘 너도나도 제태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다.

왜?? 집값은 폭등하고 주변사람들이나 뉴스에선 맨날 영끌이다. 막차탄다. 지금 안 사면 앞으로 기회는 없는건가??

옆자리 김대리는 저번에 산 아파트가 3억이 뛰었다는데.. 나만 손해보는 것 같아 불안하다..

 

하지만! 당장 무언가 사기에는 자본도 부족하고 그렇다고 주식을 시작하자니 너무 불안하다..

돈도 없고 제태크는 하고싶고 저가로 시작하는 투자관련 서비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렌딧이라는 P2P투자 서비스!

 

렌딧의 원리는 대출채권을 통해 투자자가 개인채권의 이자를 받아서 수익을 발생시키는 방식의 서비스!

적금이나 예금보다는 훨~씬 높은 수익률을 보장한다!(원금보장은 아래 설명이 있음)

채권을 작은단위로 쪼개서 운영하는 방식으로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으로 투자자가 안정적으로 고수익률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됨!

 

 

나루호도!

 

기업이나 부동산 등 변수가 많고 상호연관성이 높은 상품보다는 독립성이 높은 개인 채권에 투자하는 것!

숫자놀음은 확률게임이지~ 물론 원금은 보장되지 않지만...! 그렇게 따지면 주식은?!

게다가 당장 시작할 수 없는 부동산이나 큰 자본이 필요한 투자상품들보다는 접근성이 용이할듯!

누구나 경험삼아 해볼 수 있는 적은 자본으로도 도전해볼만한 투자 서비스!

지금 가입포인트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도즈언~

추천인코드 : 258860

현재 이용중인 내 투자내역

 

 

렌딧 - P2P 금융 전문기업

P2P투자,수익률 연10%,P2P개인신용대출1위,P2P대출,최저금리 연4.5%,금융감독원등록 P2P금융

invest.lendit.co.kr

 

 

Comments